맛집탐방기

[여수 맛집]여수 간장게장 맛집, 가성비맛집, 여수 여진식당

슨미미 2024. 7. 1. 11:42
반응형

원래 여수 게장맛집은 사실 꽃돌게장 1번가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가격이 비싼편이더라구요

게장의 양이 많은 편도 아니구요😂

그래서 여수 간장게장 가성비 맛집 ,여수 간장게장 맛집 소개합니당🤩

오전시간에 갔는데 그래도 자리가 꽉 차있는 모습이에요 !! 

테이블이 많아서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보였습니다! 애기들도 많았습니당

이날 월요일 오전 11시 맞냐구요..

 

게장 백반은 1인 13,000원이고

간장게장, 양념게장 따로 나와요!

생선구이도 먹고싶었지만 2인 이상이라 참았어요🥹

게장 백반 2개 시키고

백반집이라 푸짐한 밑반찬 .. 💖

배추가 왜있지 했는데 먹다보면 짜고 자극적인 맛에 심심하고 싱싱한 배추맛이 또 땡기더라구요

반찬은 많이 나왔지만 간장게장에 홀려서 다 맛은 못봤..

드디어 제가 사랑하는 게장백반입니다~~!! 

확실히 꽃돌게장 1번가 보다는 게의 크기가 좀 작긴해요

이게 여수 토박이 남자친구말로는 돌게와 뭔..뭔게의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작은게 뭐! 작은게 뭐!!!!

나 알 아주 꽉찼드앙아아아앙ㅇ!!!!!!!!!!!!!!!!!!!

여기서 제 꿀팁⭐️

원래 참기름은 제공되지 않지만

저는 달라고했어요

JS같나요 ~?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참기름이랑 비벼먹어야 맛있으니까!!

다행히 아무렇지않게 바로 참기름을

주시더라구요 ㅎ힣ㅎㅎㅎ

진짜 간장게장 왜이렇게 맛있는지 ..

살도 많고 알도 꽉차있고 그냥 허겁지겁 먹다가

간장에 밥도 비벼먹으니까

띠용

다먹었어요

근데

또 꿀팁

간장, 양념 둘중에 하나 선택해서 리필이 가능해요!

저희는 간장게장이 맛있어서 리필하고

밥한그릇 더 시켜 먹었습니당

게딱지에 또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용

양념게장도 맛있었지만 원래 저는 간장을 더 좋...ㅎ

저희는 집 근처라 걸어갔지만

근처 골목길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먹다가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넘 아쉬워요

왼손은 장갑 오른손은 숟가락

사진 찍을 손이 없었어요ㅠㅠㅠㅠㅠ

간장게장에 간장은 또 넘 맛있어서

밥이랑 비벼 먹으니까 넘 맛있는거 있죠 ㅎㅎ

다른곳은 간장 양념이 별루 없는데 여긴 넉넉한게

밥 비벼먹기 참 좋았어요

챔기름 꼭 달라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