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부산 곱창 전골 맛집]광안리 막창집, 부산 맛집, 광안리 맛집, 부산 곱창전골 솔직후기

슨미미 2024. 7. 1. 09:27
반응형

오늘는 뚱스가 제일 좋아하는 곱창 전골집이에요!

부산 광안리해변 근처에 있는 곱창집입니다!

저의 부산 또또또또또또ㄸㄸ간집이에요

우연히 들어가게 된 집인데

부산 올 때마다 가게되는 .. 이번에 저랑 뚱보는

여기 곱창 전골 먹으려고 부산에 왔답니다ㅎㅎ

돼지run

항상 올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거의 한시간씩 웨이팅을 하는데 테이블링이 생겼더라구요

저랑 뚱보는 미리 테이블링을 해놔서 별로 기다리지않고 들어갔습니다ㅎㅎ

저는 항상 무조건 소곱창 전골을 시켜요

구이도 유명하고 맛있다고해서 시키고 싶은데

전골은 2인분 부터, 구이는 3인분 부터라

항상 구이는 포기하고 전골만 먹고있어요😢

근데 두분이서 구이3인분 먹고 전골 2인분 주문 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아마 양이 별루 없어서 다 드실 수 있는것같아요

처음에 주시는 밑반찬도 맛있어요

저희는 전골 나오기전에 공기밥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곱창전골!!!!!

부산 곱창 전골에는 곱이 아니라 대창이 들어있어요

대창의 고소한 기름이 국물에 스며들면서

찌이이인- 하고 깊은 국물이 되요

대창은 끓이면 끓일수록 더 꼬소하고 부드러워지는데

국물+깻잎+대창 조합으로 숟가락에 올려서

한 입 딱 넣으면 진짜 극락..

대창이 먹다보면 느끼한데 국물이 매콤해서 둘의 궁합이 아주 찰떡이에요!

저희는 당면도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여기에 소주 빠지면 배신이에요?

깊고 찌인하고 매콤하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맛에

대선 빠질수 없져!

저는 술을 잘 못마셔서 소맥 세잔에 얼굴 터졌습니다ㅎ

그리고 다시 새로시작ㅋㅋㅋ킄ㅋㅋㅋ

여기는 먹다가 국물이랑 깻잎을 추가할 수 있어요

이인분 새로 시킨거 아닙니다

국물이랑 깻잎만 추가했어요 그래도 그 깊은 맛은 그대로!!

ㅠㅠㅠㅠ먹을때마다 감탄하면서 먹는 곱창전골

광주 곱창전골은 대창이 조금, 그 외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 진한맛이 없더라구요

특히 곱창이든 대창이든 입안에 넣었을 때 그 풍미? 가 없어서 안먹게 되요

부산 곱창전골에는 대창 말고는 다른게 없지만

그 풍미가 달라요..⭐️

또 생각나는 대창 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또 가야지!

마지막 볶음밥 화룡점정..⭐️

원래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이 날은

볶음밥이 진짜 너무 짜더라구요 .. 건강을 위해

아까워도 남기자 싶어서 한입만 먹고 왔습니다

총평

맛: ⭐️⭐️⭐️⭐️⭐️

직원 친절도: ⭐️⭐️

(너무 바쁘셔서 그런가 당면 추가했는데 우동이 나왔더라구요 물어봤는데 당면 추가한게 맞다고.. 다른 직원한테 물어보니까 잘못나온거라고 당면을 새로 가져다 주셨어요 빨개서 잘 구분이 안가니까 꼭 확인!)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부산맛집 #부산곱창전골 #광안리맛집 #광안리곱창 #광안리곱창전골 #광안리막창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