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광주 동명동 맛집]크램드밀, 광주 동명동 브런치 맛집, 크램드밀 솔직후기

슨미미 2024. 8. 7. 13:07
반응형

월-금: 11: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오늘은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브런치 시간을 가지기로했어요 💘

주차 장소는 바로 앞 서석교회 또는 골목주차 가능합니다!

서석교회에 주차하니 걸어서 5분정도면 도착하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예쁜 마당도 있꼬

날씨 좋은날 밖에서 커피만 마셔도 기분 좋겠어요

1층과 2층이 있는데 분위기는 비슷했어요

주택을 개조한것 같은데 자리도 많고 넓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에 방이 많아 자리가 나눠져있는데 모두 해가 잘드는편이라 브런치 분위기로 딱입니다

저희는 날씨가 좋아서 해가 잘드는 원형 테이블에

앉았어요 

메뉴는 다양한 브런치랑 커피들이 있어요

진짜 다 너무 맛있게 생겨서 뭘 먹어야될지..

하지만 또 순식간에 고르지

저희는 크림 라자냐, 에그인헬, 대파 잠봉베르

주문해서 먹었어요

주말 오전에 날씨도 좋고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브런치라니 넘 햄복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은 다 맛있었는데

에그인헬은 그저그런 맛이라 다음번에는 다른걸로 시킬 것 같아요

안에 든 검은색 빵이 빵인지 돌인지는 모르겠고

친구는 먹고 탄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

대파 잠봉베르는 다른 곳이랑 다르게

대파가 통으로 소스같은데에 절여져서 들어가는데

친구는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전체적으로 음식이 엄청 너무 맛있다기 보다

대체적으로 평범한 맛인데 분위기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친구들과 조용히 이야기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총평

맛: ⭐️⭐️⭐️

인테리어:⭐️⭐️⭐️⭐️

직원 친절도: ⭐️⭐️⭐️⭐️

주차: ⭐️⭐️⭐️

#광주맛집 #광주브런치맛집 #광주동명동맛집 #동명동브런치 #동명동카페 #동명동브런치 #동명동데이트

반응형